고객지원

신속하고 정확하게
제품 정보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자주하는질문

AptoDetect™-Lung 제품 검사가 시행되고 있는 해당병원 및 검진센터의 담당 전문의에게 제품 의뢰 후 검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① 타 검사를 통해 폐결절이 확인된 환자로서, 발견된 결절이 폐암인지 단순한 종양인지 추가 검사를 원하는 환자
② 자신이 현재 흡연하고 있는 분
③ 가족력이 있는 대상자

혈액 내 압타머를 이용하여 EGFR1, MMP7, CA6, KIT, CRP, C9, SERPINA3 총 7종의 바이오마커를 측정합니다.

검사 결과지 내 폐암 위험도를 0~10의 수치로 제시하여 5점을 기준으로 5이상은 고위험군 5미만은 저위험군으로 해석합니다.

기존 CT검사보다는 편리하고 방사능 노출이 없는 간편한 검사입니다.
AptoDetect™-Lung는 CT와 동시에 검사할 때 CT가 가지는 위 양성률을 낮춰주는 특징을 때문에 진단 정확도가 높아집니다. (보조 검사의 역할)
기존 건강 검진에서 결절이 발견된 환자를 대상으로 조직 검사 전 정밀 검사로 제공됩니다. (확진 보조 검사)
수술 후 사후 관리를 위한 검사로 시행됩니다 (모니터링 검사)

최초 미국인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진행하여 진단제품으로써 유효성을 확인하였고, 당사는 이를 한국인 총 600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2번에 걸쳐 진행하였습니다.
첫 200명 대상 임상시험에서 한국인에 맞는 바이오마커 7종 선별하였고, 이 후 임상시험에서는 이를 확증하는 임상시험을 진행하였습니다.
이를 통해 최종 식약처 허가를 획득하였습니다.

7개 폐암관련 바이오마커를 분석 및 측정하여 이를 위험도 수치로 보여주기 때문에 기존 단일 바이오마커 검사보다 높은 진단 정확도를 보여줍니다.
또한, 혈액을 사용하는 검사이므로, 간편하고 신속한 검사입니다.

TOP